오늘은 CAM (캣 앤 마우스) 라이딩이 있는 날이라

 

퐈조시의 벙개는 리커버리 하러 가기로 하고

 

캠에 레이스뛰러 가따..

 

 

처음 가봤는데 사람 엄청 많아씀.

 

A~C조가 있는데

 

A조는 4점대 이상

 

B조는 3점대

 

C조는 그 이하였던 듯?

 

나는 4점 조금 넘는데, 실제 1시간 지속시에는 4.0 정도 수준인듯 해서 B조 신청홤.

 

8바퀴인가 뺑뺑이 도는 코스였는데

 

계속 FTP 80% 정도 페이스에 최대심박 180언저리인데, 160정도 써야 버틸수 있었음.

 

그래도 나름 4점대라서 선두권에서 계속 놀다가

 

막판에 C조 잡고, A조한테 추월당해서 붙어 갈때는 최선두권에 포지션 잡고 달렸음.

 

 

막판에 너무 빠르게 쳐서 한 3~400미터 부터는 힘 빠진채로 버팀.. ㅋㅋㅋ

 

다음번엔 1등 먹어봐야지..

 

 

 

 

로그는 이정도.

 

주중 계속 라이딩 했기 때문에

 

피로가 좀 쌓여서 퍼포먼스 안나왔을 줄 알았는데

 

최근 5분파워 352로 갱신했던 것 얼추 비슷하게 350까지 썼으니 그건 아니었던 걸로.

 

 

 

 

그리고 알프 듀 즈윕타는 갤즈윕벙 가서 엄청 흐르다 내리막만 타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빤쓰런했다.. ㅠㅠ

 

오늘도 즐거운 가상 라이딩이었읍니다.

 

AND